의문의 리세터 배정태 役
양동근 "야심작의 냄새가 난다"
배우 양동근./사진제공=MBC
배우 양동근./사진제공=MBC
배우 양동근이 "코로나 싹 없어진다"고 말했다. 23일 오후 온라인으로 생중계 된 MBC 새 월화드라마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이하 ‘365’) 제작발표회에서다.

'365'는 완벽한 인생을 꿈꾸며 1년 전으로 돌아간 사람들이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버리는 미스터리 생존 게임을 담은 작품이다.

양동근은 도박 중독에 악덕 사채업자 똘마니이자 잡범 전과자인 배정태로 분한다. 그는 “도무지 속내를 알 수 없는 의문의 리세터”라고 캐릭터를 소개했다. 하이라이트 영상을 본 양동근은 “대본을 처음 받았을 때부터 감이 왔는데, 영상으로 보니까 역대급 야심작의 냄새가 난다”며 “캐스팅 된 배우들은 선택받은 사람들”이라고 자신했다.

드라마 설정처럼 1년 전으로 리셋할 수 있다면 어떨까. 이준혁은 “작년 이맘때 9kg를 감량하느라 힘들었다. 오늘이 좋다”며 리셋을 거부했다. 남지현도 “아직까지 돌아가고 싶은 순간이 없다. 좀 더 살아보면 생기지 않을까”라고 덧붙였다. 김지수는 “한살 어려지는 거 아니냐. 언제든 가겠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양동근은 “사실 지금 나는 2021년에서 리셋 되어 온 거다. 내가 미래를 보고 왔다. 코로나 싹없어진다”고 센스 있게 답했다. 이어 양동근은 “야심차게 준비한 드라마니 믿고 보셔도 좋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은 오늘(23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