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표 결과 가수 하성운이 K팝 보이 브랜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그는 2014년 그룹 핫샷으로 데뷔했으며, 2017년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최종 데뷔 멤버로 선발됐다. 이후 워너원으로 활동하며 큰 인기를 얻었으며, 최근에는 '프로젝트7'의 디렉터로 참여해 출연 연습생들의 성장을 도왔다.
ADVERTISEMENT
3위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현재 'ACT : PROMISE' 유럽 투어를 진행 중이다. 이들은 지난 20일 바르셀로나에서 유럽 투어를 시작해 런던, 베를린, 파리를 거쳐 내달 1일 암스테르담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멤버 범규는 첫 믹스테이프 'Panic'을 발매해 따뜻한 메시지로 일본 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어 보이넥스트도어, 라이즈, 데이식스, 강다니엘, BTS, 플레이브, 비투비 순이었다.
ADVERTISEMENT
후보 기준은 K-팝 보이 브랜드, K-팝 걸 브랜드는 당월 멜론 차트 내 남자 및 여자 아이돌그룹 및 솔로 중 당월 상위 30위권, 핫 장르 브랜드는 당월 멜론차트 및 아이돌 챔프 월간 차트 진입 이력이 있는 국내 그룹 및 솔로 아티스트 중 당월 상위 30위권이다.
매월 텐아시아 아티스트탑텐(TENASIA ARTIST TOP TEN)에 주어지는 혜택은 아티스트 단독 특집 기사, 매월 텐아시아 메인 내 아티스트탑텐(Artist Top Ten)으로 홍보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