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크로커스 (Crocus)
사진=크로커스 (Crocus)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 장희원이 베티붑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장희원은 오늘(3일) 정오 얼킨캔버스의 브랜드 베티붑(Betty Boop)과 콜라보레이션 싱글 ‘Betty Boop♥ (collab. ULKIN CANVAS)’ (베티붑 콜라보 얼킨 캔버스)를 발매했다.

이번 싱글은 봄 여행 시즌을 맞아 베티붑과 함께 선보이는 특별한 프로젝트로 장희원 특유의 감성과 베티붑의 키치한 무드가 결합되어 사랑스럽고 따뜻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신곡 ‘Betty Boop♥’은 레트로한 감성을 지닌 베티붑의 대표적인 장면들을 장희원의 인디 스타일로 재해석한 곡으로 봄이 찾아온 듯한 기타 리프 사운드와 장희원의 잔잔한 보컬이 어우러져 봄날 드라이브와 어울리는 음악을 완성했다.
사진=크로커스 (Crocus)
사진=크로커스 (Crocus)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베티붑의 빈티지한 영상과 장희원의 모습이 교차 편집되어 베티붑 특유의 레트로 무드에 인디 감성을 더해 신선함을 선사한다. 뮤직비디오 속 장희원이 착용한 의상들은 얼킨캔버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등 국내외 다양한 패션 플랫폼을 통해 판매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장희원은 평소 소소한 일상을 소중하게 담아내는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싱 팀 ‘WARMIT(워밋)’을 통해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아티스트로 이번 콜라보를 통해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장희원의 ‘Betty Boop♥’는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