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표 결과 밴드 잔나비가 K팝 장르 브랜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최정훈이 보컬을, 김도형이 기타리스트를 맡고 있는 잔나비는 2014년 4월 데뷔했다. 지난 26일 잔나비는 울산·경북·경남 산불 피해 이웃을 돕기 위해 1000만 원을 기부했다. 또한, 최정훈은 지난해 7월 10세 연상 배우 한지민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이들은 지난해 8월 방송된 KBS 2TV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을 통해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ADVERTISEMENT
3위는 성시경이다. 성시경은 2001년 정규 1집 '처음처럼'으로 데뷔해 '내게 오는 길', '희재', '두 사람'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남긴 발라드 가수다. 그는 또한 유튜브 채널 '먹을텐데'에서 요리와 토크를 결합한 콘텐츠 진행자로도 활약 중이다. 최근에는 본인이 이끄는 주류 브랜드 '경(璄)'을 통해 막걸리 '경탁주 12도'를 선보였으며, 해당 제품은 공식몰 상시 판매로 전환돼 출시 첫날 준비 물량이 모두 소진되는 등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이어 황가람, 우즈, 이클립스, 로이킴, 순순희, AKMU, 너드커넥션 순이었다.
ADVERTISEMENT
후보 기준은 K-팝 보이 브랜드, K-팝 걸 브랜드는 당월 멜론 차트 내 남자 및 여자 아이돌그룹 및 솔로 중 당월 상위 30위권, 핫 장르 브랜드는 당월 멜론차트 및 아이돌 챔프 월간 차트 진입 이력이 있는 국내 그룹 및 솔로 아티스트 중 당월 상위 30위권이다.
매월 텐아시아 아티스트탑텐(TENASIA ARTIST TOP TEN)에 주어지는 혜택은 아티스트 단독 특집 기사, 매월 텐아시아 메인 내 아티스트탑텐(Artist Top Ten)으로 홍보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