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 카이/사진제공=에스엠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 카이/사진제공=에스엠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 카이가 내달 21일 네 번째 미니앨범 'Wait On Me'(웨이트 온 미)로 컴백한다.
내달 21일 발매되는 카이 네 번째 미니앨범 'Wait On Me'는 동명의 타이틀 곡 'Wait On Me'를 포함한 총 7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31일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이번 앨범은 카이가 2023년 3월 선보인 세 번째 미니앨범 'Rover'(로버) 이후 약 2년 만에 발표하는 것으로, 카이는 오랜만의 컴백에 앞서 앨범 수록곡 중 하나인 'Adult Swim'(어덜트 스윔)을 공개하고 전 세계 팬들에게 설레는 기다림의 순간을 안겨준다.

ADVERTISEMENT

신곡 'Adult Swim'은 심플하면서 에너지 있는 드럼 루프가 인상적인 업비트 팝 곡으로, 가사에는 깊게 빠져드는 사랑의 감정선을 수면 아래 겁 없이 함께 헤엄치는 두 사람의 모습에 빗대어 담았으며, 곡 전반에 나른하면서도 유쾌한 분위기가 흐른다.

카이는 소집해제 이후 라이브 방송, 웹예능, 패션 화보로 '열일' 시동을 걸었으며, 내달 3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펼치는 'Adult Swim' 무대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 웹사이트, 쇼케이스 등 '월드클래스 퍼포머'의 귀환을 알리고 모두가 같이 즐길 수 있는 멀티 프로모션도 진행해 컴백 기대감을 한층 높일 전망이다.

한편, 카이는 컴백에 이어 '2025 KAI SOLO CONCERT TOUR 'KAION''(2025 카이 솔로 콘서트 투어 '카이온')을 전개하며, 5월 17~18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쿠알라룸푸르, 마카오, 자카르타, 싱가포르, 타이베이, 마닐라, 방콕, 요코하마, 홍콩 등 아시아 10개 지역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ADVERTISEMENT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