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전국노래자랑
사진제공: 전국노래자랑
'전국노래자랑'의 '2024 연말 결선'이 설 특집으로 찾아온다.

오는 26일(일)에 '전국노래자랑'이 설 특집으로 '2024 연말 결선'을 방송한다. 120분 특집으로 꾸며지는 '설 특집-2024 연말 결선'은 지난해 전국 각지에서 펼쳐진 '전국노래자랑'의 수상자들 중에 치열한 예심을 거쳐 선발된 총 17팀의 무대와 함께, 경남 거제시 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G.O 택견공연단'과 부산광역시 부산진구편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사물놀이 팀'의 특별 컬래버 공연 등 풍성한 볼거리가 담길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설 특집-2024 연말결선'에는 김연자를 시작으로 안성훈, 박성온, 유지나, 이수연, 김용임, 박혜신, 김성환, 린 등 초호화 초대가수가 출격해 축제의 장을 한층 흥겹게 만들 전망. 이중에서도 특급 가수들의 듀엣 무대들이 꾸며져 눈을 사로잡는다. 먼저 안성훈-박성온은 'Swing Baby'와 '불티'로 경쾌한 시너지를 탄생시키고, 유지나와 이수연이 '쓰리랑'으로 입을 맞춘다. 또한 김용임과 박혜신이 '곡예사의 첫 사랑', 'Hot Stuff'를 연이어 선보이며 파워풀한 공연을 펼친다.


이처럼 지난 한해 '전국노래자랑'을 빛낸 반가운 수상자들의 야심찬 무대와 인기 가수들의 컬래버레이션이 2025년 설 명절의 초입을 활기차게 열어젖힐 '전국노래자랑 설 특집-2024 연말 결선' 본 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이에 ‘전국노래자랑’ 제작진은 “2024 연말결선 방송을 기다려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하다. 기다려주신만큼,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흥겨운 무대로 설 안방을 책임지겠다.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되며, '설 특집-2024 연말결선'은 오는(26일) 낮 12시 10분부터 120분 특집으로 방송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