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TAR CONTINENT](https://img.hankyung.com/photo/202408/BF.37644965.1.jpg)
'더 스타 넥스테이지'는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차세대 아티스트들이 모여 펼치는 공연으로 한국 대표로 참여한 원팩트는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를 준비해 공연장 내 열기를 끌어올렸다.
'더 스타 넥스테이지'에서 원팩트 멤버들은 데뷔 앨범 'Moment'의 수록곡 '멋진 거', 'illustion'으로 첫 무대를 꾸며, 카리스마 넘치는 단체 퍼포먼스로 객석을 장악했다. 성공적인 오프닝 후 원팩트는 첫 싱글 앨범 '꺼져', 'DEJAVU'로 뜨거운 에너지를 고스란히 무대에 옮겨내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이어 'Moment'의 타이틀곡 '좋겠다'로 공연 후반부까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원팩트는 8월 16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일본 첫 디지털 싱글 '待ってたキミを(Untill now)'의 라이브 공연을 깜짝 선공개하며, 일본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원팩트의 리더 종우는 소속사 아르마다이엔티를 통해 "'더 스타 넥스테이지' 무대를 통해 일본 팬분들의 사랑을 느낄 수 있었고, 덕분에 무사히 공연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올해 초 일본 투어의 기억이 다시 떠 올랐고, 오랜만에 정말 값진 경험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예정이고, 곧 발매할 일본 디지털 싱글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이번 공연의 소감을 전했다.
지난 6월 7일 첫 번째 싱글 앨범 'PARADOXX(패러독스)' 컴백한 원팩트는 SBS M, SBS FiL '더 쇼'를 시작으로 Mnet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3주간 음악 방송 스케줄을 소화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로 원팩트만의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대중에게 선보인 바 있다.
오는 16일 일본에서 첫 디지털 싱글 '待ってたキミを(Untill now)' 발매를 앞두고 있는 원팩트는 '더 스타 넥스테이지' 공연 참여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