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TWS(투어스)가 신곡 'hey! hey!'(헤이! 헤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선다.

TWS는 29일 팀 공식 SNS에 미니 2집 'SUMMER BEAT!'(서머 비트)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신보 수록곡 중 하나인 'hey! hey!' 오피셜 포토와 티저 영상이 5월 30일과 6월 3일에 각각 베일을 벗는다. 이어 6월 5일 'hey! hey!'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이들은 미니 2집 'SUMMER BEAT!' 발매 전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내놓는다. 6월 13일 트랙리스트, 14일 앨범 트레일러, 17~19일 앨범 오피셜 포토, 20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21~22일 타이틀곡 오피셜 티저 등이 예정됐다.

TWS의 미니 2집 'SUMMER BEAT!'는 6월 2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청량한 음악과 비주얼로 인기를 끈 TWS인 만큼 올여름 이들이 들려줄 ‘SUMMER BEAT!’에 큰 관심이 쏠린다. 여름방학 생활계획표를 떠올리게 하는 스케줄러 이미지 역시 TWS의 시원한 이야기를 기대케 했다.

TWS는 지난 1월 데뷔 앨범으로 인기를 끌었다. 이들의 미니 1집 'Sparkling Blue'는 써클차트 기준 50만 장 넘게 팔렸고,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는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찍은 뒤 4개월이 지난 현재도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