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KQ
사진 제공 = KQ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신곡 퍼포먼스를 일부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에이티즈는 2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 타이틀곡 '워크(WORK)'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시작부터 타이틀곡 '워크'의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흘러나와 귀를 사로잡다. 이어 자동차와 곡괭이, 황금알 등 신보의 콘셉트와 관련된 다양한 오브제가 등장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번 영상에는 타이틀곡 '워크'의 퍼포먼스 일부가 함께 공개됐다. 짧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영상미와 스케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앞서 에이티즈는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타이틀곡 '워크'의 멜로디에 맞춰 고개를 흔들며 리듬을 타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 와이드 2위에 올랐다.

에이티즈는 매 컴백마다 독보적인 콘셉트와 정체성으로 뚜렷한 음악적 색깔을 구축해왔다. 세계적인 음악 시장을 무대로 'K팝 대세 아티스트'로서 활동 중인 이들이 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에이티즈의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은 31일 오후 1시 발매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