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보이넥스트도어 명재현/사진제공=KOZ ENTERTAINMENT
그룹 보이넥스트도어 명재현/사진제공=KOZ ENTERTAINMENT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명재현이 컴백을 앞두고 1위를 향한 포부를 밝혔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15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2집 'HOW?'(하우)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명재현은 "최근 개인적인 목표가 생겼다"며 "지금 한 음악방송에서 MC를 보고 있는데 우리 멤버들에게 직접 트로피를 주고 싶다는 생각을 해봤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어 그는 "1주년을 앞두고 가장 기억에 남는 날은 역시 데뷔하던 날이다. 이렇게 값진 생활을 할 수 있다는 것에 제 인생 통틀어 가장 인상 깊은 날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성호는 "우리 모두 '눈 깜짝할 새에 1년에 지나갔다'고 말한다. 데뷔 때부터 무대와 음악에 진심을 다 해왔는데, 그 마음 변치 않고 성장하자고 이야기를 나눴다"며 1주년을 앞둔 소감에 대해 운을 뗐다.

또한, 그는 "지금까지 활동하면서 가장 집중해 온 건 우리 멤버의 건강이다. '건강하게 오래가자'고 항상 말한다. 앞으로의 목표들도 그 범주 안에서 크게 변하지 않을 것 같다"고 밝혔다.

미니 2집 'HOW?'는 '첫사랑 이야기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만남과 이별 사이의 다양한 감정에 집중한 이 앨범은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어스, 윈드&파이어)를 포함해 총 7개 수록곡을 담았다.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는 마음대로 할 수 없는 자연처럼 뜻대로 되지 않는 사랑에 요동치는 감정을 그린다. 또한, 가수 지코(Zico)와 프로듀서 팝타임(Pop Time)의 프로듀싱이 더해져 멤버들의 창작 역량을 끌어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보이넥스트도어 미니 2집 'HOW?'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