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KOZ 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KOZ 엔터테인먼트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신곡 'Earth, Wind & Fire'(어스, 윈드 & 파이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 12일 오후 1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미니 2집 'HOW?'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23초 분량의 이 영상에는 신곡의 후렴구와 뮤직비디오 속 키치한 비주얼이 담겼다. 특히, 'Earth, Wind & Fire' 음원의 '자체 스페드업'(Sped-up) 구간은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긴다. 가사를 속사포로 내뱉어 배속 효과를 낸 파트로, 한 번만 들어도 귀에 꽂히는 중독성을 갖는다.

사랑을 자연에 비유한 곡 내용에 맞게 태양, 번개, 바람 등 자연을 이루는 갖가지 요소를 형형색색의 CG로 위트 있게 구현한 점도 눈에 띈다. 멤버들은 뜨거운 햇볕과 번개가 동시에 나타난, 종잡을 수 없는 날씨에도 발랄하게 뛰어노는가 하면 팀을 상징하는 오브제인 문을 타고 우주를 날아다니며 곡의 메시지를 유쾌하게 표현했다.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는 뜻대로 되지 않는 사랑으로 인해 요동치는 감정을 다이내믹하게 풀어낸 곡이다. 명재현과 태산, 운학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첫사랑의 감정을 솔직하게 그렸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이 곡을 통해 특유의 친근하고 유쾌한 매력에 키치함을 녹인 일명 '키치코어(KitschCore)'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보이넥스트도어의 미니 2집 'HOW?'는 오는 15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