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KBS 조항리 아나운서, 배혜지 기상캐스터 부부가 이상엽의 웨딩 사진을 보고 아내의 미모에 감탄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이상엽은 조항리, 배혜지 부부의 신혼집을 방문했다.

녹화일 당시 결혼을 앞두고 있었던 이상엽은 조항리에 대해 “요즘 저한테는 거의 스승님이시다. 결혼, 신혼에 관해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해외 촬영으로 인해 조항리의 결혼식에 불참한 이상엽은 웨딩 앨범을 보여달라고 했고, 조항리가 거실에 웨딩사진을 걸어둘 계획인지 묻자 이상엽은 “개인적으로 나는 했으면 좋겠는데 적절하게 협의가 끝나지 않았다. 모든 건 다 상부 지시”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나 좀 덜 혼나고 싶어. 칭찬받고 싶다”라고 털어놓기도 했다.
[종합] 이상엽, 미모의 아내 얼굴 공개…"연예인 아니냐" 감탄 연발 ('편스토랑')
이상엽은 조항리, 배혜지 부부에게 결혼 반지를 낀 손을 들어 자랑하기도 했다. 이에 배혜지는 “오빠가 결혼 한다는 게 실감이 난다. 웨딩 사진 나왔나. 살짝만 보여달라”고 요청했다. 이상엽이 사진을 보여주자 배혜지는 “너무 아름다우시다. 연예인 아니라고 하지 않았나. 모델이냐”라며 이상엽 아내의 미모에 감탄했다. 이에 이상엽은 “일반 회사 다닌다”면서도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