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말, 홍콩은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의 축제, ‘KCON HONG KONG 2024’로 들썩였다. 이 중심에서 포카마켓은 메인 스폰서로서 행사의 성공에 크게 기여하며 글로벌 케이팝 팬덤의 호평을 받았다.

이번 KCON 홍콩 행사는 약 4만 5000명의 관객이 참여한 가운데, 케이팝 팬들의 열정과 문화의 다양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였다.

포카마켓은 케이팝 포토카드 거래를 전문으로 하는 플랫폼으로, 팬들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거래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KCON 홍콩에서도, 포카마켓 부스는 팬들로부터 열렬한 관심을 받았으며, 다양한 국가에서 온 팬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포토카드를 구매하고 교환하는 모습이 화제가 되었다.

포카마켓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대해 “KCON 홍콩에 참여하여 전 세계 케이팝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었던 것은 매우 의미 있는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확인된 중화권 팬덤의 케이팝에 대한 열정적인 호응은 앞으로도 포카마켓이 케이팝 문화의 글로벌 확산에 기여할 수 있는 중요한 동기부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의 포부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케이팝 문화의 글로벌 확산뿐만 아니라, 팬덤 간의 교류와 소통의 중요성을 재확인시켜주었다. 포카마켓의 성공적인 참여는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케이팝 팬덤 커뮤니티 강화에 기여하는 모범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포카마켓은 이번 성공을 발판으로, 앞으로도 케이팝 팬들의 요구에 부응하여 더 다양하고 풍부한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