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최수종이 하희라를 똑닮은 딸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7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배우 최수종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하희라가 하희라를 낳았다’며 최수종의 딸 사진이 공개됐다. 이를 본 서장훈은 "하희라 씨 아니냐"며 헷갈려했고, 최수종은 "닮았나요?"라며 "얼굴 모양 이런 게 엄마랑 많이 닮았다"고 인정했다.

그러면서 닮은 외모와 달리 성격은 많이 다르다며 "나긋나긋하지는 않은 거 같다. 남자답다. 반항 아닌 반항을 한 적이 있다"라며 "딸의 귀가 시간이 9시였다. 대학교 4학년 때까지"라고 밝혔다. 이어 “당시 딸이 아빠는 엄마밖에 모르지 않냐고, 왜 우리에게 이런 배려를 안 해주냐고 하더라”며 현재는 통금시간이 11시로 늘어났다고 밝혔다.
[종합] 최수종, ♥하희라 붕어빵 딸 공개 '감탄'…"결혼 후 칼질 딱 한 번" ('미우새')
사랑꾼 최수종은 이날 출연 목적 역시도 아내 하희라의 연극 홍보 때문이었다. 최수종은 "요즘 하희라의 뒷모습만 본다. 방문을 열면 늘 책상 앞에 앉아있다"며 "그 모습이 그렇게 천사 같은 거다. 너무 예쁘다"고 말했다.

또 최수종은 하희라가 자신과 결혼 후 칼질을 단 한 번밖에 한 적이 없다며 "아내가 칼질하다 손톱을 다쳤다. 그 후로 하지 말라고 했다"고 해 감탄을 자아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