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 김희진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커버 영상 캡처]
[사진 출처 : 김희진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커버 영상 캡처]
가수 김희진이 진심이 와닿는 가창력으로 반전 음색을 뽐냈다.

김희진은 지난 26일 제이지스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영현의 리메이크 음원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커버 영상을 공개, ‘트롯 공주’와는 또 다른 감성과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 김희진은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와 함께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사, 첫 소절부터 놀라운 흡인력을 보여줬다. 김희진은 파워풀한 성량에 절절한 감성까지 더해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를 완벽 재해석, 가사의 의미를 더욱 부각시키며 깊은 감동을 안겼다.

특히 이영현이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를 통해 산뜻한 봄의 기운을 몰고 왔다면, 김희진은 겨울 끝자락에서 마주한 듯한 감성을 선보였다. 김희진은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이 있다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애절함을 자랑, 휘몰아치는 감정의 소용돌이에 깊이 빠져들게 했다.

커버 공개와 동시에 ‘사이다 고음’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김희진이 커버한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는 2009년 발매된 이승철의 곡을 리메이크, 이영현의 색깔로 재탄생된 곡이다. 담담하게 마음을 전하는 원곡의 느낌에 이영현이 가진 파워풀한 보컬을 더해 감정의 고조를 한층 배가시켰으며, 발매 이후 멜론, 지니뮤직 등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차트인에 성공했다.

한편, 트로트가 아닌 발라드로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를 들려준 김희진은 최근 SBS FiL, SBS M ‘더트롯쇼’에 출연해 김혜연의 ‘토요일 밤에’를 재해석, 스타성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흥을 이끌어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