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형제 걸그룹 캔디샵 데뷔 쇼케이스
캔디샵, 데뷔 앨범 'Hashtag#' 27일 오후 6시 발매
그룹 캔디샵 멤버 소람/사진제공=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그룹 캔디샵 멤버 소람/사진제공=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캔디샵의 멤버 소람이 용감한형제 성대모사로 쇼케이스 현장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캔디샵(소람, 유이나, 수이, 사랑)은 27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데뷔 앨범 'Hashtag#'(해시태그)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가요계 첫걸음을 뗐다.

소람은 곡을 처음 들었던 순간에 관해 설명하면서 "대표님이 '곡 정말 좋지 않냐'고 말했다"고 이야기하며 프로듀서 용감한형제의 성대모사를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MC 유재필은 이에 대해 "쇼케이스에서 이렇게 웃음을 유발한 경우는 거의 처음 봤다"며 칭찬했다.

소람의 용감한형제 성대모사 개인기는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히트곡 메이커 용감한형제의 프로듀싱에 대한 부담은 없었냐는 질문에 사랑이 "대표님께서 항상 저희에게 해주시는 말씀이 있다. '너희는 스타가 될 거야'라고 하신다. 더 열심히 준비하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그러자 소람은 성대모사로 당시 상황을 재현해 다시금 현장에 웃음을 자아냈다.

곧이어 소람은 "히트곡이 많은 대표님이다 보니 부담감이 컸다. 이걸 기회 삼아 저희의 모습을 더 빨리 멋있게 보여드릴 생각에 더 설레고 기뻤다"며 질문에 답했다.

캔디샵의 데뷔 앨범인 미니 1집 'Hashtag#'는 SNS에서 자신을 소개하고, 공통 관심사를 지닌 이들과 연결할 수 있는 기호인 해시태그를 나타낸다. 타이틀곡 'Good Girl'(굿 걸)은 트렌디한 사운드 위로 'Z세대'의 통통 튀는 매력을 녹여낸 곡이다. 발티모어 클럽 댄스 뮤직(Baltimore Club Dance Music) 장르의 곡으로, 그간 수많은 걸그룹의 흥행 신화를 이끌어 온 '히트 메이커'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캔디샵 데뷔 앨범 'Hashtag#'는 이날 오후 6시 발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