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KBS 2TV 월화드라마
/ 사진 제공=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의 연우진이 살인 사건의 진범을 향한 수사망을 좁힌다.

오늘(25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출 이호, 이현경 / 극본 배수영 / 제작 몬스터유니온, 프로덕션H) 3회에서는 김태헌(연우진 분)이 에이스 형사의 촉을 발동해 사건 진실에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간다.

앞서 진명숙(이영숙 분)에 이어 차은새(한지은 분) 살인 사건까지 담당하게 된 태헌은 두 사건 사이 유사점을 발견하며 보는 이들의 흥미를 끌어올렸다. 또한 태헌은 은새가 살해당하기 전날 서정원(김하늘 분)과 만난 사실뿐만 아니라 설우재(장승조 분)의 세컨폰으로 꾸준하게 연락한 사이임을 알아채고 본격 수사에 착수했다.

방송을 앞두고 오늘(25일) 공개된 스틸에는 사건 해결을 위해 골몰하는 태헌의 모습이 담겼다. 태헌은 예리한 눈빛으로 차은새 살인 사건 현장을 관찰하고 사건의 실마리를 하나 둘 조합하며 생각에 잠긴다. 태헌은 은새가 자신의 스토커였다고 주장하는 우재가 피해자 코스프레를 하고 있다고 확신, 그가 숨기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밝혀내기 위한 결정적인 증거를 파헤친다고 하는데.

좀처럼 사건의 실마리가 보이지 않자 잔뜩 독이 오른 태헌은 파트너인 오형사(윤정훈 분)와 함께 밤낮없이 공조 수사에 돌입한다. 태헌을 걱정스레 바라보고는 누군가와 통화하며 증거를 수집하는 오형사 모습에서 이들의 콤비 활약이 엿보인다.

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오늘(25일) 밤 10시 10분에 3, 4회 연속 방송되며 내일(26일)은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전 중계로 인해 결방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