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이유비가 동생 이다인 결혼식의 민폐하객 패션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예능 ‘강심장VS’에서는 드라마 ‘7인의 부활’ 이준, 이유비, 윤태영, 이정신, 김도훈이 출연했다.

이날 이유비의 민폐하객룩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승기, 이다인 결혼식장에 핑크색 의상을 입고 참석한 이유비의 모습이 담겼다.

이유비는 “이거 진짜 이야기하고 싶었다”며 “동생이 제 옷을 직접 사주고 싶다고 했다. 나는 ‘너 알아서 사줘, 입히고 싶은 것 사줘’ 하고는 드라마 촬영을 했는데 사진이 왔다. 이게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이걸로 샀다더라”며 동생이 선물한 옷이라고 설명했다.
[종합] 이유비 민폐하객 논란, '이승기♥' 이다인 때문이었다…"동생 먹이려 했다고" ('강심장VS')
이어 “‘7인의 탈출’ 촬영하고 있을 때라 머리를 할 시간이 없었다. 히메컷 가발은 너무 튀어서 가장 무난한 가발을 쓰고 머리띠를 했다. 저 의상은 드라마에서도 입었다. 끝나자마자 바로 가서 가발만 바꿔 썼다”고 덧붙였다.

이유비는 “저 사진이 뜨고 동생을 먹이려고 했다는 반응에 놀랐다. 핑크색이라고 말이 많더라. 동생이 원한 게 신랑 측은 하늘색, 신부 측은 핑크로 맞추길 원했다. 저 옷을 골라주고 기사가 나서 동생에게 말했다. 내 결혼식 때 너 이브닝드레스 입힐 거라고”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7인의 탈출' 방송 당비 이유비의 동생 이다인은 동시간대 MBC 금토드라마 '연인'에 출연 중이었다. 이유비는 "너무 웃기더라"며 "너무 다른 장르였고, 캐릭터가 너무 반대였다. 자매인 걸 아는 분들이 보면 얼마나 웃길까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어머니 견미리는 그 시간에 뭘 봤냐는 질문에 이유비는 “내 걸 봤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