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술판 제대로 연 파티걸


트와이스, 술판 제대로 연 파티걸
트와이스의 새 앨범 'With YOU-th'(위드 유-스) 비주얼 콘셉트가 베일을 벗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SNS 채널에 트와이스 미니 13집 'With YOU-th' 멤버별 이미지 9장과 함께 단체 포토 2장을 선보였다.

앞서 공개한 오프닝 트레일러에서 신보 속 아홉 청춘의 찬란한 이야기를 기대하게 했고, 포토에서는 당당한 애티튜드가 돋보이는 모습으로 설렘 지수를 높였다.

사진은 눈부신 미모를 뽐내는 아홉 멤버가 다 함께 파티를 즐기는 행복한 순간이 담겼다. 특히 높은 건물이 즐비한 화려한 도시 야경을 배경으로 자유롭고도 여유로운 아우라를 풍겨 감탄을 자아냈다.


컴백 타이틀곡 'ONE SPARK'(원 스파크)는 K팝 히트곡 메이커 이어어택(earattack)과 JYP 퍼블리싱 소속 스타 작곡가 심은지 등 유수 작가진이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린 곡. 트와이스는 벅차오르는 멜로디 위 언제나 뜨겁게 타오르는 열정을 노래한다.

트와이스는 새 미니 앨범 'With YOU-th' 정식 발매에 앞서 지난 2일 선공개곡 'I GOT YOU'(아이 갓 유)를 발매했다. 트와이스의 찬란한 우정과 사랑을 그린 곡인 'I GOT YOU'는 5일 오전 누적 기준 프랑스, 스페인 등 전 세계 41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 1위를 달성, 자체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다. 뮤직비디오는 3일 오전 기준 유튜브 뮤직비디오 월드와이드 트렌딩 1위에 올랐다.


최근 트와이스는 다섯 번째 월드투어 'READY TO BE'(레디 투 비)의 일환으로 개최된 멕시코 멕시코 시티 포로 솔과 브라질 상파울루 알리안츠 파르키 단독 공연을 성료하며 월드와이드 최정상 걸그룹의 존재감을 빛냈다.

이어 3월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 7월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 그리고 해외 여성 아티스트 사상 최초 입성을 기록하는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을 찾아 많은 팬과 만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