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 영상 화면 캡쳐
사진 =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 영상 화면 캡쳐
배우 이엘이 결혼에 관심이 없다고 밝혔다.

8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는 '이엘에게 꼬탄주의 히야시 온도를 묻다 | 노빠꾸탁재훈 시즌2 EP.90'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신규진은 "본명이 김지현 씨다"라며 이엘을 소개하자 탁재훈은 "김지현 씨? 옛날에 (룰라 노래를 부르며) 원래 김지현 씨로 활동을 했었어요?"라고 물었다. 이엘은 "그래서 이름을 바꿨다. 오디션 장에서 룰라 얘기만 들었다. 농구선수도 있고, 동명이인이 많아서 바꿨다"라고 밝혔다.

탁재훈은 "광고 콘셉트가 엄청 야했다고 들었는데, 광고를 찍었는데 어려움이 없었냐?"라고 물었다. 이엘은 "남자와 헤어졌던 기억을 가지고 집에 들어와서 막 이렇게 벗는다. 그러면서 코트를 벗고 그 과정을 찍어서, 상체를 다 벗었다. 같이 (술을) 만든 회사 대표님이 광고 촬영에 광고주로 오셨는데 촬영을 보다보다 '더 이상 이 촬영을 보면 누나랑 저랑 어색하질 것 같다'라며 도망갔다"라고 답했다.

이엘은 결혼에 대한 질문에 대해 "남자는 관심이 있는데, 결혼에 관심이 없다. 좋아하는 스타일은 '병약한 시인 스타일' 좋아한다. 키 크고 안경 끼고 마르고 이런 스타일"라며 이상형을 밝혔다.

탁재훈이 "남자분들이 대시 안 합니까"라고 묻자 이엘은 "궁금한 게 나 무서워요? 안 해요 나한테 대시를 안 해"라고 답했다. 탁재훈은 "본인의 이미지가 남들에게 무섭게 보이는 것 같아요?"라며 다시 질문을 했고 이엘은 "아니면 왜 이렇게 대시를 안 하지? 나 매력이 없나?"라고 답했다.

탁재훈은 "미인이잖아요"라며 칭찬하자 이엘은 "이런 얘기도 오랜만에 들어본다"라며 쑥스러워했다.

주량에 대해서 질문을 받자 이엘은 "아빠가 애주가다. 엄마는 술을 한 잔도 못 드신다. 근데 막내딸은 술을 궁금해하고, 아빠가 재밌으니까 궁금해하고 맥주 한 모금을 먹어보게 했다. '술은 아빠한테 배워야지'라고 하셨다"라며 초등학교 때 맥주를 마셨던 기억을 회상했다.

이어 이엘은 "소주만 잘 못 마시고, 다른 술은 다 잘 마신다"라고 얘기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