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S PLUS·ENA ‘나는 SOLO(나는 솔로)' 방송 화면 캡쳐
사진 = SBS PLUS·ENA ‘나는 SOLO(나는 솔로)' 방송 화면 캡쳐
18기 영숙이 최종 선택을 앞두고

31일 방송된 SBS PLUS·ENA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는 영자와 광수의 데이트 장면이 공개됐다.

영숙은 아침에 배웅을 부탁했던 영수 대신 아쉬운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이이경은 그런 영숙의 표정을 보며 "'머릿속에 영수 씨 안 나왔네. 자고 있네' 생각밖에 없는 것 같아요. 영숙 씨가 표정을 정말 못 숨겨서 다 알 수 있어요"라고 얘기했다.

"본인이 원하는 결혼 라이프가 있냐"라고 묻자 영숙은 대답하지 못했다. 상철은 "궁금하기는 해, 계속 영숙 님의 마음이. 뭔가 나도 이제 마음이 조급해지기도 하고, 확신도 더 들어야할 것 같고, 영수 님이랑 나랑 5 대 5인가? 나도 (영숙 님의 마음을) 알아야지. 나도 결정을 하는 데 있어서 도움이 될 수도 있을 것 같고"라고 영숙의 마음을 궁금해했다.

영숙은 상철에게 "예리하다. 더 알아보고 싶은 부분들은 있는데 뭔가 아까 상철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확신이잖아요. 아직까지는 그런 확신이 아무에게도.. 잘 모르겠다. 오늘 저녁까지는 명확하게 정할 거예요"라며 고민을 드러냈다.

잠시 자리를 비우고 다시 상철 앞에 나타난 영숙이 "상철, 나 고백할 것 있다. 상철 님이 나한테 방에 들어가자고 했을 때는 안 들어갔는데 '외간 남자랑 어딜' 이랬잖아요. 근데 영수님이 들어가자고 했을 때는 들어갔다"라고 고백하자 이이경은 "그 얘기를 왜 하냐"라며 안타까워했다.

상철은 "그래? 기분이 좀 나쁘긴 한다. 솔직히 얘기 들으니까 기분 나쁘다"라고 섭섭함을 드러러내며 이어 그는 ""여우인데, 알고 보니까?"라고 얘기했다. 상철과 영숙은 차로 다시 이동하며 대화를 나누던 중 영숙이 상철에게 커피를 먹여주며 "내 커피는 그래도 먹어준다"라며 상철에게 다가가는 모습을 보였다. 데프콘은 "저러면 안 되는데. 왜 여지를 주냐"라며 답답해했다. 송해나도 "영수가 확신을 주지 않으니까 상철에게도 여지를 주는 것 같다"라고 얘기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