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2024 효린쇼 월드투어 콘서트' 확정
가수 효린이 대망의 월드투어를 시작한다.

효린은 오는 2월 25일 대만 타이페이 TICC에서 ‘2024 HYOLYN SHOW WORLD TOUR CONCERT IN TAIPEI’(2024 효린쇼 월드투어 콘서트 인 타이페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월드투어의 닻을 올린다.

효린의 ‘2024 효린쇼 월드투어 콘서트’는 오직 단 하루, 퍼포먼스 퀸이 준비한 ‘원 앤 온리’ 쇼타임으로, 절대 잊지 못할 단 하룻밤의 꿈을 선물하는 공연이다. 특히 다채로운 셋 리스트와 그의 독보적인 무대 연출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퍼포펀스 퀸’의 저력이 가득 담겨있다.

‘불변의 올라운더’, ‘퍼포먼스 퀸’ 등 효린을 지칭하는 수식어는 다양하다. 효린은 그동안 다양한 무대를 비롯해 최근에는 씨스타19 활동부터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 ‘딩고뮤직’, JTBC ‘아는형님’ 등 ‘만능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만큼, 이번 월드투어를 통해 다시 한번 다양한 수식어들에 걸맞은 존재감을 떨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효린은 최근 KBS 2TV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에서 ‘효린쇼’를 대표하는 곡 ‘One Night Only’(원 나잇 온리) 무대로 글로벌 팬들에게까지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기에, 효린이 선사할 환상적인 단 하룻밤의 쇼는 어떨지, 대만에 이어 다음 개최지는 어디가 될지 전 세계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최근 씨스타19로 11년 만에 컴백한 효린은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씨스타19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가운데, 2024년 월드투어를 떠나는 효린의 앞으로 행보와 도전이 더욱 기대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