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JTBC '아는 형님' 방송 화면 캡쳐
사진 = JTBC '아는 형님' 방송 화면 캡쳐
김희철이 T1 멤버 '페이커' 이상혁의 재력에 대해 언급했다.

27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2023 롤드컵 우승의 주역 프로게임단 T1 멤버 '제우스' 최우제, '오너' 문현준, '페이커' 이상혁, '구마유시' 이민형, '케리아' 류민석이 출연했다.

강호동은 T1에게 팬심이 있는 김희철에게 "희철이 하루 종일 날아다니겠네"라며 농담을 건넸다. 이수근은 T1 멤버들에게 "이번에 신곡이 나온 거야? 팬들이 얼마나 기다렸는데"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강호동이 김희철에게 "꿈은 현실이 되네"라고 말하자 김희철은 "남자 다섯 나왔는데 풀 메이크업 했다. 잘 보이려고. 예쁜 마음으로"라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김희철은 T1과 친분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저는 페이커만 구면이다. 항상 평소에 존댓말 쓴다. 네 분 다 만나고 싶었다"라며 페이커와 친분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페이커와 따로 만났냐는 질문에 김희철은 "밥 먹었다. 굉장히 페이커 어른스럽다. (형인) 내가 밥을 샀다"라고 답했다. 민경훈은 "아 근데 페이커 장난 아니다"라며 페이커의 재력에 대해 언급했다. 김희철은 페이커가 "T1계의 서장훈이다. 건물 있어"라고 밝혔다.

강호동은 "프로그램에서 인터뷰할 기회가 있어서 사람 자체를 존경하게 됐다"라며 칭찬했다. 민경훈은 "나도 페이커 잘 안다"라고 친분을 밝혔다. 페이커는 "예전부터 버즈 팬이었다"라고 얘기했다.

제우스가 "장훈이가 매력 있었다. 츤데레처럼 예능 나오기 싫어하는 모습이었는데 열심히 활동하고, 보고 싶었다"라고 얘기하자 서장훈은 "격려 고맙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상민은 "페이커 상혁이는 상자 돌림이야? 어디 이 씨? 먼 친척인 줄 알고 물어봤다"라고 질문하며 관심을 보였다.

오너의 최애 멤버는 민경훈으로 밝혀졌다. "아는 형님을 많이 봐서 다 보고 싶었는데, 중학교 때부터 버즈 노래를 너무 많이 불러서 민경훈이 보고 싶었다"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한편, 페이커는 한 방송에 출연해 ""집이 조금 크긴 하다. 사우나, 스크린 골프장, 영화관, 당구대가 있다"라고 밝힌 바 있다. 페이커는 LoL월드챔피언십 역대 최다우승(4회), LoL월드챔피언십 최초2회연속우승, LoL한국챔피언십 최다우승(10회), LoL한국챔피언십 최초 3회연속우승, 아시안게임 금메달 등 숱한 기록도 갖고 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