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하고 나하고' /사진제공=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 /사진제공=TV조선
'졸혼 9년 차' 백일섭이 7년 만에 다시 만난 딸과의 관계 회복을 위해 '아빠 수업'을 자처했다.

17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백일섭의 9년 차 졸혼 라이프, 그리고 부녀 사이를 중재하기 위해 나선 백일섭의 사위가 최초로 공개된다.

앞서 백일섭은 "나는 나쁜 아빠인 것 같다"라며 딸에 대한 미안함을 내비치는가 하면, "졸혼 후 7년간 딸과 연락을 안 했다. 마음속에 항상 응어리가 져 있었는데 사위가 가운데서 중재를 해줬다”라며 딸과의 어색한 사이를 털어놓은 바 있다.

이런 가운데, 백일섭은 강아지 미용을 위해 집에서 1시간 이상, 톨게이트 3개를 통과해야 하는 먼 거리를 이동해 의아함을 불러일으킨다. 이유에 대해 그는 "딸의 얼굴을 보기 위해 딸이 운영하는 국수 가게 근처의 반려견 미용실을 일부러 찾아간다"고 대답하며 딸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낸다. "'아빠하고 나하고'를 통해 아빠 수업을 받아서 딸과 잘 지내고 싶다"라며 강한 의지를 내비친 아빠 백일섭의 진심에 딸이 응답할지, 그녀의 방송 출연 여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백일섭 부녀의 관계 개선을 위해 발 벗고 나선 '딸 같은 사위'가 최초로 공개된다. 둘만의 대화 자리에서 백일섭의 사위는 "아버님이 하신 졸혼은 큰 실수인 것 같다"라며 졸혼 9년 만에 처음으로 가족들이 느끼는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이에 백일섭은 "지나고나서 보니 나는 바지 아빠였다"라고 답하며 두 사람 사이에 냉랭한 분위기가 감돈다. 과연 백일섭이 오랜 시간 쌓아두었던 가슴속 앙금은 무엇인지, 백일섭의 사위가 졸혼을 실수라고 말한 이유는 무엇인지 오늘 밤 '아빠하고 나하고'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7년 만에 다시 만난 백일섭 부녀가 마음을 회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솔직한 직언이 오간 백일섭과 사위의 만남은 이날 오후 10시 방송되는 '아빠하고 나하고' 7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