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미운우리새끼
미운우리새끼
미운우리새끼
미운우리새끼
미운우리새끼
미운우리새끼
미운우리새끼
미운우리새끼
미운우리새끼
배우 이동건이 신년 운세를 보러갔다.

14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약칭 미우새)’에서 이동건이 사주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무속인은 이동건의 사주를 보자마자 “눈물이 날 것 같다. 슬프다. 슬픔이 많이 느껴지고. 너무 외롭다. 가슴으로 많이 운다. 마음이 탁 오니까 제가 그 감정이 느껴진다”며 “20년 전에 큰 대운이 있었다. 그런데 많이 놓친 것 같다. 그래서 그 뒤로 계속 일어서지 못하고 맴도는 격으로 20년을 온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이동건은 “너무 정확한 표현”이라며 “좋은 작품, 돈, 사람까지 많은 걸 잃었다 ,헤아릴 수 없다. 제가 너무 미숙했기 때문”이라 했다. 그러자 점술가는 “2024년 드라마 들어온다 6,7월에 빵 뜰 일이 있어, 단, 완전히 다른 역할 해야한다”며 악역을 하라고 조언했다. 점술가는 “아주 무서운 악역 데뷔를 해라 정말 잘할 것이 보인다 사람들이 놀랄 것”이라 덧붙였다.

무당은 또 "2024년 운을 본다면 귀인도 있고, 이성도 있고, 여자도 있다. 하지만 여자가 인생에 크게 좋지 않다. 50살 넘어서 결혼운이 또 오긴 한다. 사업하는 여자를 만나야 한다. 연예인을 만나면 4~5번 이혼한다. 사업하는 분과 결혼하면 된다. 그분도 재혼일 수 있다. 그런 분을 만나는 게 훨씬 좋다"고 조언했다.

이동건이 “제가 우연히 관상 선생님을 뵌 적이 있다. 기억에 남는 게 아들이 보인다고”라고 묻자 무속인은 “있다. 늦둥이가 보인다. 귀한 아들이 있다”고 답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