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하지원, 6년간 연애 못한 이유…"너무 힘들어, 기절하기도" ('미우새')
배우 하지원이 마지막 연애가 6년 전이라고 밝혔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배우 하지원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서장훈은 “하지원에게 무서운 징크스가 있다. 드라마 남자주인공이 죽는다. ‘발리에서 생긴 일’ 소지섭, 조인성, ‘다모’ 이서진과 김민준. ‘기황후’ 지창욱. ‘황진이’ 장근석 사망”이라고 밝혔다.

이에 하지원은 “되게 힘들다. 나는 그 역할에 거의 사는 것처럼 몰입하는 편이다. 한 번은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죽어 가는데 내가 먼저 기절했다. 촬영장에서 쓰러졌다”며 “그렇게 작품에서 열심히 해서 그런지 평상시 외롭지 않았다. 쉬어야 한다”고 말했다.
[종합] 하지원, 6년간 연애 못한 이유…"너무 힘들어, 기절하기도" ('미우새')
마지막 연애를 묻자 하지원은 “오래됐다. 5, 6년 됐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어머니가 좋아하는 배우에 대해 묻자 하지원은 “오래 전에 집에 지인들이 와서 와인파티를 했다. 제가 10층에 살고 엄마가 4층에 살아서 왔다 갔다 했다. 강동원이 뒤늦게 왔는데 엄마가 내려가는 엘리베이터 문 앞에서 만난거다. 문이 열렸는데 엄마가 심쿵했다고 하더라. 검정 롱코트를 입고 있었는데 얼마나 멋있었겠냐”고 회상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