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크로스' 런칭 포스터. /사진제공=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영화 '크로스' 런칭 포스터. /사진제공=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황정민, 염정아 주연의 영화 '크로스'(감독 이명훈)가 2024년 2월 설 개봉을 확정했다.

'크로스'는 아내에게 과거를 숨긴 채 베테랑 주부로 살아가는 전직 요원 강무와 남편의 비밀을 오해한 강력범죄수사대 에이스 미선이 거대한 사건에 함께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오락 액션 영화.

런칭 포스터는 선명하게 빛나는 크로스 표식 앞에 나란히 선 황정민, 염정아의 강렬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방탄조끼에 총을 든 이들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런칭 예고편은 총기 액션과 함께 '대세 배우들의 완벽한 흥행 크로스'라는 카피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거기 진짜 위험하니까"라고 만류하는 황정민과 "이제부터 너 혼자선 안 돼"라고 단호하게 맞서는 염정아의 시너지를 예고한다.

'서울의 봄', '수리남', '공작', '베테랑', '신세계 등의 배우 황정민과 '밀수', '외계+인' 시리즈, 'SKY캐슬', '완벽한 타인' 등의 배우 염정아가 출연한다.

또한, '남남', '헌트',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등의 전혜진과 '서울의 봄', '모가디슈', '아수라' 등의 정만식, '헌트', '아수라', '검사외전', '신세계' 등 굵직한 작품들을 선보인 사나이픽처스가 제작을 맡았다.

이하늘 텐아시아 기자 greenworld@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