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이채연의 첫 팬미팅 티켓 예매가 오늘(20일)부터 시작된다.

이채연은 오는 1월 13일 오후 2시와 7시, 총 두 차례에 걸쳐 서울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첫 팬미팅 ‘UNI-CHAERISH’를 개최하며, 오늘(20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한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해 10월 이채연이 솔로 가수로 데뷔한 이래 처음 개최되는 팬미팅이다.

이러한 가운데 지난 18일과 19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이채연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팬미팅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는 총 2가지 콘셉트. 이채연은 청청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청순한 매력을 자아냈고, 하얀 니트와 체크 스커트로 귀엽고 싱그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동안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던 이채연의 반전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팬미팅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번 팬미팅에는 카라 허영지가 스페셜 MC로 등장해 이채연과 색다른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사랑스러운 두 사람이 만나 보여줄 특별한 시너지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채연은 지난해 10월 솔로 가수로 데뷔해 올해 솔로 데뷔 1주년을 맞이했다. 또한 올해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Over The Moon’의 타이틀곡 ‘KNOCK’와 싱글 1집 ‘The Move : Street’의 타이틀곡 ‘LET’S DANCE’로 챌린지로 화제를 모았다.

이채연의 첫 팬미팅 ‘UNI-CHAERISH’는 오는 1월 13일 오후 2시와 7시, 총 두 차례에 걸쳐 서울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개최되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늘(20일) 오후 8시 팬클럽 CHAERISH(채리쉬)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선예매가, 21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