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트블루
빈센트블루
브랜뉴뮤직의 싱어송라이터 빈센트블루가 오늘(6일) 새 싱글 ‘100가지 고백’을 발매한다.

지난 30일,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빈센트블루의 신곡 ‘100가지 고백’의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새 싱글 발매 소식을 전했는데,
이후 온라인 커버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차례로 공개하며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10월 발매된 ‘나랑 있자’ 이후 약 2개월 만에 발매되는 빈센트블루의 새 싱글 ‘100가지 고백’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을 앞둔 설레는 마음을 담아낸 R&B 발라드 곡으로,
감성적인 피아노와 트렌디한 기타 선율이 돋보이는 미니멀한 트랙에 얹어낸 빈센트블루의 독보적인 음색이 매력적인 곡이다.

또한 빈센트블루는 이번 새 싱글 발매에 이어서 오는 9일 디 진테제 하이 카페에서 단독 콘서트 ‘Vincent Blue, The Synthesiz-er (빈센트블루, 더 신디사이저)’를 개최한다.
지난 3월 선보인 단독 콘서트 ‘플디 𝐒𝐓𝐀𝐓𝐈𝐎𝐍’에 이어 약 9개월 만에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이미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강력한 티켓 파워를 다시금 증명했다.

한편, 빈센트블루의 새 싱글 ‘100가지 고백’은 오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