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배우 김유정, 송강이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을 통해 달콤하고 유쾌한 티키타카로 설렘을 불러일으킨다.

21일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 측은 김유정, 송강의 '로코력 만렙'의 케미스트리를 미리 즐기는 '습터뷰(SBS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배우들이 꼽은 캐릭터의 매력 포인트부터 드라마에 빠져들 수밖에 없는 과몰입 팁까지 담겼다.

'마이 데몬'은 악마 같은 재벌 상속녀 도도희(김유정 역)와 한순간 능력을 잃어버린 악마 정구원(송강 역)이 계약 결혼을 하며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유한한 행복을 주고 지옥으로 이끄는 악마와의 계약. 달콤하지만 위험한 악마와의 '영혼 담보' 구원 로맨스가 차원이 다른 설렘을 선사할 예정. 무엇보다 김유정, 송강, 이상이, 김해숙, 조혜주, 김태훈, 조연희, 이윤지, 강승호, 서정연, 허정도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가세해 설렘과 재미를 책임진다.

공개된 '습터뷰'는 김유정, 송강의 운명을 결정지을 '타로 카드' 속 질문에 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첫 번째 카드는 ‘마이 데몬’의 세계로 입성할 시청자들을 위한 드라마 소개로 호기심을 자극했다. 김유정은 "도도희와 구원이 계약 결혼을 하며 벌어지는, 서로를 '구원'하는 스토리"라면서 기대감을 높였고, 송강은 자세한 건 드라마를 통해 확인해달라는 장난꾸러미 매력을 발산해 웃음을 자아냈다.

송강이 꼽은 여황제 도도희의 매력 포인트는 "시크할 것 같지만 속은 되게 여린 캐릭터다. 그런 면이 매력적으로 느껴졌다"라면서 "재벌 상속녀다운 고급스러운 옷들도 도희와 너무 잘 어울렸다"라고 답했다. 도도희에게 가장 잘 어울렸던 착장이 무엇이었냐는 질문에 '맞선보는 도도희와 구원의 첫 만남' 장면이라고 말해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김유정은 악마 '구원' 캐릭터에 대해 "매력이 너무 넘쳐 꼽을 수 없을 정도로 모든 게 다 완벽하다"라고 답했다. "모르고 볼 때는 차가워 보이지만, 알고 보면 귀여운 캐릭터"라면서 "겉으로는 까탈스러운 척하지만, 자기만의 방식으로 주변 사람들을 챙겨주는 따뜻함이 있는 것이 매력 포인트"라고 밝히며 구원 캐릭터로 변신할 송강의 모습을 더욱 기대케 했다.

비주얼 합부터 과몰입을 불러일으키는 김유정, 송강의 시너지는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끌어모으고 있다. '마이 데몬'의 과몰입 '팁'으로 입을 모아 엔딩 장면을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송강은 1, 2부 엔딩을 꼽으며 "보시면 깜짝 놀라실 것. 서사가 느껴지는 장면이다. 배경도 정말 예쁘다"라고 답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도도희와 구원의 성격을 엿볼 수 있는 질문도 이어졌다. '도도희와 구원이 SNS를 한다면 첫 게시물은?'이라는 질문에 김유정은 "도희는 본인 의지로 SNS를 하지는 않을 것이다. 미래 F&B 홍보팀에서 만들어주는 게시물을 올릴 것 같다"라고 답해 도도희의 세상 도도하고 시니컬한 면모를 짐작게 했다. 송강은 "'여러분이 원하는 소원을 이루어 드립니다'라고 홍보를 할 것 같다"라면서 '오늘도 한 명 계약 완료'라는 센스 넘치는 해시태그까지 덧붙이는 모습에서 악마 구원의 반전 매력을 더욱 기대케 했다.

걸그룹 뉴진스를 시작으로 초호화 라인업으로 화제가 된 '마이 데몬' OST에 대한 기대감도 남겼다. 첫 번째 OST 뉴진스의 곡을 미리 들어본 두 사람. 송강은 "알콩달콩한 장면보다 슬픈 장면이랑 더 잘 어울릴 것 같다"라며 소감을 밝혔고, 김유정 역시 "멜로디는 밝지만, 가사는 애틋한 느낌"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마이 데몬'은 '7인의 탈출' 후속으로 오는 24일 첫 방송 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