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포토뮤직코리아(PMK)]
[사진제공=포토뮤직코리아(PMK)]
걸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6인 6색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글로벌 K팝 매거진 포토뮤직코리아(이하 PMK)는 오늘(31일) 퍼플키스(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의 화보를 공개했다. 컬러 버전과 흑백 버전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 사진에는 각자의 매력을 뽐내며 당당한 포즈와 시선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퍼플키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흑백 버전 사진에는 절제한 모습이 돋보이는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PMK 11호는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 팝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Jeff Benjamin)이 함께 선정한 한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는 아티스트들로 구성됐다. 매거진에는 퍼플키스의 화보와 함께 인터뷰도 담긴다.

퍼플키스는 최근 싱글 1집 'FESTA'(페스타) 활동을 성료했다. 타이틀곡 '7HEAVEN'(세븐헤븐)을 앞세워 지금까지 본 적 없던 퍼플키스 표 긍정 에너지와 '퍼키먼스'(퍼플키스+퍼포먼스)의 저력을 과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어 퍼플키스는 데뷔 첫 미주 투어 'PURPLE KISS 2023 The FESTA Tour in USA' 개최 소식을 알렸다. 31일(현지시간) 보스턴을 시작으로 미국 17개 도시를 보랏빛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한편, 퍼플키스가 내지를 장식한 PMK 11호는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과 각종 글로벌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다. PMK 몰을 통해 구매한 독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퍼플키스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를 증정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