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에스파(aespa)가 새 미니앨범 ‘Drama’(드라마)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에스파의 네 번째 미니앨범 ‘Drama’에는 앞서 에스파의 첫 단독 콘서트 ‘SYNK : HYPER LINE’(싱크 : 하이퍼 라인)을 통해 무대를 선공개한 ‘Don’t Blink’(돈트 블링크), ‘Hot Air Balloon’(핫 에어 벌룬), ‘YOLO’(욜로)가 수록됐다.

수록곡 ‘Don’t Blink’는 경쾌한 일렉기타 중심의 미니멀하고 세련된 트랙의 팝 곡으로, 상대방을 나의 미션으로 빗대어 거침없이 유혹해 마음을 훔치겠다는 귀여운 경고를 담은 가사를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보컬로 표현한 곡이다.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또한 ‘Hot Air Balloon’은 귀엽고 개성 넘치는 사운드와 쉽고 캐치한 훅이 매력적인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좋아하는 상대와 내 마음을 하늘과 열기구에 비유, 널 향해 날아가겠다는 밝고 귀여운 가사가 돋보이며, ‘YOLO’는 에너지 넘치는 트랙을 가진 댄스곡으로, 소중한 우리의 인생을 망설이지 말고 매일을 행복하게 즐기자는 'YOLO'의 메시지를 담아 에스파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한다.

23일부터 에스파 각종 SNS 및 공식 홈페이지(aespa com)를 통해 각 멤버들의 클립 영상 및 이미지가 순차 공개됐고 금일(26일) 0시에는 지젤의 포토제닉한 매력이 돋보이는 티저가 게재다.

한편, 에스파는 11월 10일 오후 2시 네 번째 미니앨범 ‘Drama’를 공개하며, 17일 오후 8시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2023 aespa FAN MEETING ‘MY DRAMA’’(2023 에스파 팬미팅 ‘마이 드라마’)’를 개최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