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고척스카이돔 입성 공연에서 선보인 신보 수록곡 'Leave'(리브)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11월 10일 새 미니 앨범 '樂-STAR'(락스타)와 타이틀곡 '락 (樂)'을 발매한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오픈하고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24일 0시에는 공식 SNS 채널에 수록곡 일부를 소개하는 스트레이 키즈만의 시그니처 영상 'UNVEIL : TRACK'(언베일 : 트랙)을 게재했다.

신보 6번 트랙에 자리한 신곡 'Leave' 티저는 한 편의 청춘 영화처럼 싱그러우면서도 아련한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끌었다. 카메라는 교정을 뛰놀거나 생일 파티를 열고 체육관에 모여 농구를 하는 등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을 따라간다. 함께 달리던 공간을 혼자 걷거나 케이크를 앞에 두고 간절한 소원을 비는가 하면 텅 빈 체육관을 바라보는 필릭스의 모습 또한 조명했다.

특히 이번 'Leave' 언베일 트랙 영상은 지난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성대하게 개최된 'Stray Kids '5-STAR Dome Tour 2023 Seoul Special (UNVEIL 13)''(파이브스타 돔 투어 2023 서울 스페셜 (언베일 13))에서 최초 공개한 'SKZFLIX'(슼플릭스) 티저 영상과 내용이 이어졌다.

신곡 'Leave'는 멤버 창빈과 방찬이 작사, 작곡했다. 고척스카이돔 공연에서 첫 선을 보였고 곡을 쓴 창빈이 "사랑하는 사이임에도 불구하고 서로에게 더 큰 상처를 주지 않기 위해 떠나야만 하는 결말을 담은 쓸쓸한 노래"라고 소개해 가을 감성과 잘 어울리는 음악을 예고했다.

미니 앨범 '樂-STAR'는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작. 타이틀곡 '락 (樂)'을 비롯해 'MEGAVERSE'(메가버스), '사각지대', 'COMFLEX'(콤플렉스), '가려줘', 'Leave', 일본 첫 EP 앨범 타이틀곡 'Social Path (Feat. LiSA)'(소셜 패스) 한국어 버전과 '락 (樂) (Rock Ver.)'까지 총 8곡이 수록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 '樂-STAR'와 타이틀곡 '락 (樂)'은 11월 10일(금)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