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선미 "남사친 없는 이유?…상대는 아니라 생각하기 때문"
가수 선미가 남사친이 없는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지난 15일 채널 ‘피식대학Psick Univ’에는 ‘선미에게 끊임없이 묻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용주는 "워터밤의 여신이자 2세대 아이돌의 대표 가장 핫한 가시나"라며 선미를 소개했다. 이어 정재형은 "데뷔할 때 태어난 아기들이 지금 고등학생 아니냐"라고 물어봤다.

이를 들은 선미는 뉴진스 혜인을 언급, "걔가 태어난 해가 원더걸스의 ‘so hot’이었다"라고 했다. 이용주는 "만약 일반 직장인이었으면 너는 지금 상무님이다. 17년차면 고인물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선미는 "내가 방송국에 가잖아? 나 완전 고참. 모든 아티스들이 인사하러 온다. 그러면 나도 인사한다"라며 "내가 막 그렇게 꼰대가 아니다"고 밝혔다.

17년의 연예계 생활 동안, 별다른 이슈 없이 보낸 선미. 그는 "운전면허도 없고 술도 잘 안 마시고 밖에도 잘 안나고 그래서 무병장수인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MC들은 "민수는 지난주 스캔들만 7개였다. 클럽에서의 일이나 그리고 뭐 키스남 이런 것도 있고 쓰레기 무단으로 버리고, 노상방뇨, 쓰레기 투척 등이 있다"라며 웃음을 유발했다.

선미는 "어쩐지 찌린내가 나더라"라며 "사실 아직도 '피식대학'에 나온 게 떨려가지고"라며 미소를 보였다.

그는 또 "술 안 먹는 남자가 좋다"라고 밝혔다. 선미는 "제가 만날 친구가 많이 있는 것도 아니고, 내 매니저, 메이크업 아티스트, JYP (박진영) 정도가 지인이다"라고 덧붙였다.

'박진영을 만나면 무엇을 하냐'라는 질문에는 "챌린지 찍는다"라며 "나한테 맨날 만나는 사람이 생기면 그냥 소개해 달라고 말해. 그 남자가 어떤지 확인해야겠다고 한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상형에 대해 "남사친이 없어서 대답이 오래걸린다”라며 “날 사랑할까봐 남사친을 만들기 어렵다"라고 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