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들' /사진제공=KBS
'옥문아들' /사진제공=KBS
배우 박준금(61)이 동안 외모를 유지하는 자기관리 비법을 공개한다.

11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20년 지기 찐남매 케미를 자랑하는 박준금과 전노민이 출연한다.

이날 남다른 패션 센스와 무결점 피부로 ‘중년들의 제니’로 불리는 박준금은 평생 44사이즈를 유지해 왔다고 밝힌다. 그는 "현재 몸무게가 43kg이다. 인생 최고 몸무게는 47kg이었다. 아이유와 같은 옷 사이즈"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한결같이 군살 없는 몸매를 유지하는 비법은 바로 ‘1일 1식’이라고. 박준금은 "아침하고 늦은 점심을 먹고, 출출하고 배고플 땐 잣을 먹는다"라고 아이돌 버금가는 몸매 관리 비법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박준금은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역대급 ‘동안 외모’를 위한 뷰티 꿀팁까지 공개한다. 그는 "피부과는 한 달에 한 번만 간다. 대신 외출하고 돌아오면 자기 전까지 1일 3팩을 한다", "머리는 두피와 머리카락을 나눠 총 3번을 감는다"는 자기관리 루틴을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어 "끊임없이 지치지 않고 무언가를 하면 결과는 나온다"며 ‘중년 제니’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명언을 날려 감탄을 자아낸다.

전노민은 작품마다 완벽한 수트핏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비결에 대해 ”작품 속 대부분의 양복과 와이셔츠는 직접 맞춘 것이다. 맞춤 정장이 핏도 더 멋있을뿐더러 가격도 더 저렴하다“라고 내돈내산으로 환상의 수트핏을 뽐내는 특급 비법을 전수한다.

이어 ‘섹시 꽃중년’의 표본이기도 한 전노민은 타고난 동안 외모에 대해 자랑하며 ”태어나서 한 번도 염색을 해본 적이 없다. 흰머리도 안 났었는데 올해 처음으로 나오더라“라고 전해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냈다는 후문.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