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SBS Plus '나는 SOLO(솔로)'
11일 방송
17기 광수 반전, 핑크 머리 외과 의사였다…"'엽기적인 그녀' 같은 연애 하고파"('나는 솔로')
'나는 SOLO' 17기 광수의 반전 면모가 공개됐다.

11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나라 17기가 등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17기 광수는 "외모로 조금 튀기보다는 저를 보여주는 게 나을 것 같다고 친구들이 많이 말렸다"라고 말했다. 앞서 인터뷰에서 광수는 분홍색 머리에 찢어진 청바지를 입고 등장했다. 송해나는 "진짜예요?"라며 깜짝 놀랐다. 광수는 "평소에도 염색을 많이 하고 다녔는데 감당 안 되는 색을 못 했었다. 지금은 약간 자유로운 시기에 있기 때문에 해보고 싶은 거 다 해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17기 광수 반전, 핑크 머리 외과 의사였다…"'엽기적인 그녀' 같은 연애 하고파"('나는 솔로')
광수는 "J대학교 병원 응급실에 촉탁의라는 역할로 응급실에서만 일하고 있다. 외과에 지원자들이 별로 없어서 밤에 응급실을 본다거나 환자를 볼 의사가 부족하기 때문에 촉탁의를 고용해서 과를 운용하고 있다"라고 했다. 광수의 직업은 외과 의사라고.

이이경은 "반전의 반전이다"라고 했고, 데프콘은 "핑크 머리의 외과 의사 처음 본다"라고 놀라워했다. 광수는 "간이식을 하는 분야에 관심이 있어서 그쪽을 잘하는 병원에 가서 다시 배우려고 하는 과정에 교수님들이 여기 사람이 없으니까 일을 해줬으면 좋겠다고 해서 6개월만 하자고 해서 구두계약이 된 상태다. 9월부터는 여행을 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이경은 "진짜 자유로운 영혼이시다"라고 말했다. 광수는 "캐나다 로키산맥 트래킹은 2~3주 정도 할 것 같다. 미국에 한 2~3주 정도 있을 거고, 산티아고 순례길을 3~4주 정도 걸어볼까 생각 중이다. 결혼을 안 했다. 친구들은 결혼해서 바쁘고 그래서 저 혼자 자유로운 거 아닐까 싶다"라고 했다.

그뿐만 아니라 "외모적으로 제일 많이 끌리는 거 같다. 영화 '엽기적인 그녀'에 나오는 그런 연애를 하고 싶은 생각이 강하다. 놀이동산 가서 교복 입자고 하면 할 수 있다. 철이 안 들어서"라며 웃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