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LG유플러스 STUDIO X+U)
(사진제공= LG유플러스 STUDIO X+U)



‘에이리언 호휘효’의 이진호X휘민X던이 2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음원을 공개했다.

큰 돈 좀 벌어보고자 하는 야망에 부푼 세 남자 이진호X휘민X던이 힘을 합쳐 설립한 레이블 ‘에이리언 호휘효’는 2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 대박’ 야망을 담은 노래 ‘판(Bet)(Feat.10CM)’을 발매했다. ‘판(Bet)(Feat.10CM)’은 강렬하게 등장하는 신스 사운드와 청량감을 가득 담은 일렉 기타 사운드가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으로, ‘호휘효’의 내용처럼 새롭게 만난 인연들과 함께 자신감 넘치게 모험하자는 내용의 가사를 담고 있다.

공동 작곡과 편곡에 휘민이 소속된 그루비룸(Groovy Room)이, 가창에는 이진호와 던이 참여했고, 독보적인 보이스를 지닌 10CM 권정열이 피처링으로 참여하면서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지금까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U+모바일에서 공개된 괴물급 프로듀sing ‘에이리언 호휘효’를 통해 이진호X휘민X던은 특유의 ‘B급 감성’ 음원 준비과정을 가감없이 보여주며 웃음을 선사했다. 이진호는 던에게 “잘 된 노래가 없다”고 ‘디스’를 날리기도 했고, 이진호X휘민X던이 10CM 권정열의 노래를 듣고 “못 들어주겠다”며 구박했고, 권정열은 “돈을 내고라도 들어오겠다”며 열정을 보였다. 결국 최종 음원에서는 10CM가 피처링을 맡게 되며 ‘명예회복(?)’에 성공했다.

이들이 준비한 오디션에는 ‘워터밤 여신’ 권은비, ‘뮤지션들의 뮤지션’ 선우정아, ‘자칭 힙합대부’ 미키광수, ‘동심 지드래곤’ 찌디(최지용) 등 초특급 ‘괴물신인’ 후보들이 등장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 오늘(27일) 정오에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걸그룹 ‘라붐’의 솔빈이 주인공으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진호X휘민X던, 그리고 솔빈이 함께 선보일 좌충우돌 뮤직비디오 제작기는 10월 4일과 5일 U+모바일에서 공개되는 페이크 리얼리티 예능 ‘에이리언 호휘효’에서 만날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