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DAWN)과 십센치(10CM)가 감성 하모니를 선보인다.
소속사 앳에어리어는 오는 15일 발매되는 던의 새 EP ‘Narcissus (나르시스)’ 트랙 리스트와 피처링 뮤지션을 공개했다.
던은 타이틀곡 ‘Star’에서 십센치와 호흡을 맞춘다. 던의 감성적인 음색과 히트 메이커 십센치의 만남만으로도 관심이 쏠린다.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두 가수의 보컬은 사랑하는 연인을 별에 비유한 ‘Star’의 메시지를 더욱 애절하게 전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pH-1은 4번 트랙 ‘Fallin’, 제미나이(GEMINI)는 5번 트랙 ‘Seasons’, 김사월은 6번 트랙 ‘기억’의 피처링을 맡았다. 던은 힙합, 발라드, R&B 등 장르를 초월해 실력파 뮤지션들과 함께한 다채로운 곡들로 트랙 리스트를 완성했다.
던의 새 EP ‘Narcissus (나르시스)’는 더블 타이틀곡 ‘Star’, ‘Heart’를 비롯해 ‘I Don't’ ‘Fallin’ ‘Seasons’ ‘기억’ ‘놓고 갈게’ ‘Abyss’ 등 총 8곡이 수록됐다. 지난 4월 발표한 ‘빛이 나는 너에게’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롭게 발돋움한 던의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새 앨범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던의 새 EP ‘Narcissus (나르시스)’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naver.co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