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그리드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 = 그리드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인 보이그룹 파우(POW)가 5인 5색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파우(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지난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공식 SNS를 통해 멤버들의 무드 필름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무드 필름은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함께 파우 다섯 멤버의 비주얼을 담고 있다. 멤버들은 서로 다른 공간에서 훈훈한 비주얼을 보여주며 음악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단정한 차림으로 무언가를 적고 있는 요치, 비를 맞고 있는 청초한 매력의 현빈, 나른하게 창밖을 바라보는 정빈, 자유로운 스트릿 감성의 동연, 푸른 하늘 아래 맑은 눈빛을 보여주는 홍까지 파우의 다채로운 매력 스펙트럼이 펼쳐졌다.

이를 통해 파우가 오는 13일 발매할 프리 데뷔 싱글 'Favorite (페이버릿)'을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Favorite'은 팝 펑크 무드가 담긴 매력적인 곡으로, 한번 들어도 기억에 맴도는 캐치하고 순수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트랙이다. 웰메이드 음악뿐만 아니라 완성도 높은 영상미로 예고하는 파우의 첫 번째 결과물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파우의 프리 데뷔 싱글 'Favorite'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프리 데뷔 당일 파우는 0시 'Favorite'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오후 5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