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더그레이트쇼
/사진제공=더그레이트쇼
새 드라마 '사장돌마트'가 9월 15일 티빙 독점 공개를 확정했다.

5일 '사장돌마트'는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이와 함께 이신영, 시우민, 채형원, 최정운, 최원명, 이세온의 단체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사장돌마트'는 뜻밖의 사고로 해체된 아이돌의 마트 장사 도전기를 그린 청춘코믹드라마. 한순간에 꿈도, 직업도, 미래도 사라지고 진짜 현실을 마주한 아이돌 그룹 썬더보이즈가 망해가는 마트를 인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인생 리부팅이 유쾌하게 그려진다.

공개된 단체 포스터에선 '어쩌다 마트 사장'이 된 아이돌그룹 썬더보이즈’5인방, 이신영, 시우민, 채형원, 최원명, 이세온 그리고 실세 알바생 최정운이 마트를 청량하게 빛내고 있다. 여느 마트와 달리, 각각의 개성이 드러나는 퍼스널 컬러의 유니폼을 차려 입고 싱그러운 꽃미소를 가득 띄운 이들을 보고 있자니, 당장이라도 마트로 달려가고 싶은 욕망을 불러일으킨다.

이 비주얼보다 더 재미있는 이야기가 티빙 이용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썬더보이즈의 리더 최호랑(이신영 역), 메인 댄서 신태호(시우민 역), 래퍼 조이준(채형원 역), 보컬 은영민(최원명 역) 그리고 인기와 막내를 담당했던 윤상우(이세온 역)는 꿈에도 그리던 정상에 오른 그날, 예상치 못했던 사고로 인해 해체라는 쓰디쓴 실패를 경험하게 된다. 그렇게 5년간 뿔뿔이 흩어져 각자도생하던 중,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된다. 자신들이 바로 한 마트의 서류상 사장이라는 것.

그렇게 서른 살을 목전에 두고 꿈도 희망도 없이 살기 급급했던 이들 5인방이 얼떨결에 마트를 인수하게 되면서, 기상천외한 장사 도전기가 시작된다. 여기에 마트 경험이 풍부한 경력직 알바생 오예림(최정운 역)이 가세, 햇병아리 사장들을 이끄는 똑 소리나는 리더십을 선보일 예정. 이들이 장사의 맛에 스며들며 생각지도 못했던 각자의 재능을 발견하게 되고, 그때 그 시절의 뜨거웠던 에너지를 되찾아가는 청춘 성장사는 '사장돌마트'의 흥미진진한 관전 포인트다.

제작진은 "'사장돌마트'는 한순간에 꿈을 잃고 냉혹한 현실을 마주하게 된 청춘 5인방이 예상치 못했던 기회를 발판 삼아 새로운 인생을 개척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꿈과 현실의 갈림길에 선 이 시대의 청춘들이 함께 공감하며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이라면서 "최강 비주얼만큼 싱그러운 청춘 배우들의 신선한 연기 케미 역시 기대하셔도 좋다. 열정적 패기가 작품 곳곳에서 활기찬 에너지를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