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어라운드어스)
(사진=어라운드어스)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이 ‘뚜벅이 맛총사’에 합류한다.

윤두준은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채널S, 라이프타임 ‘히든 미식로드 - 뚜벅이 맛총사’에 출연한다.

‘뚜벅이 맛총사’는 미식에 진심인 윤두준과 배우 권율, 이서준이 한국을 넘어 세계로 맛을 찾아 떠나는 푸드 어드벤쳐 프로그램이다. 현지인과 소통하고 직접 발로 뛰어 발굴한 찐 맛집들로 맛북을 집필하는 여정이 그려진다. 윤두준의 우당탕탕 맛집 탐방이 시청자들에게 대리만족과 웃음을 전해줄 예정이다.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시리즈와 단독 웹예능 ‘배부른 소리’ 등에서 활약하며 윤두준은 깔끔하고 몰입감 높은 먹방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뚜벅이 맛총사’에서는 어떤 색다른 먹방과 맛 표현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또한, 현지 맛집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윤두준의 예능 센스와 친화력이 빛을 발할 것으로 보인다. 권율, 이서준은 물론, 현지인들까지 매료시킨 윤두준의 활약이 예고됐다.

윤두준은 하이라이트 리더이자 배우, 만능 엔터테이너로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최근 체코에서 촬영한 사진들로 구성한 2023 오피셜 포토북 ‘HIS INSTANT MOMENTS’(히즈 인스턴트 모먼츠)를 발매하고, 셀프 포토부스 브랜드와 함께한 아티스트 프레임을 선보이는 등 팬들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올 하반기에는 ‘뚜벅이 맛총사’와 함께 채널A·ENA ‘강철부대3’,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로도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윤두준이 출연하는 ‘뚜벅이 맛총사’는 오는 26일부터 매주 (토) 오후 7시 20분 채널S,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송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naver.co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