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사진=뮤직원컴퍼니](https://img.hankyung.com/photo/202308/BF.34257710.1.jpg)
이번 공연은 정동하가 3년 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이다. 정동하는 지난 2016년 그룹 부활의 멤버에서 솔로가수로 홀로서기를 하며 첫 단독 콘서트 ‘Dream’을 개최했다. 이를 시작으로 ‘아티스트 정동하’, ‘컬러’, ‘소리’ 등 매 공연 다채로운 주제들로 공연을 꾸미며 팬들의 사랑받았다.
이번 콘서트는 ‘나와 너를 위한 플레이리스트’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정동하가 데뷔 초에 자주 불렀던 노래들과 평소 정동하의 음악 세계에 영향을 준 아티스트들의 노래들로 채워진 ‘나의 플레이리스트’, 팬들이 듣고 싶어 하는 노래들과 정동하가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어 하는 노래들로 채워진 ‘너를 위한 플레이리스트’ 두 파트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소속사 뮤직원컴퍼니는 “이번 단독콘서트를 통해 가수 정동하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와 변화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팬들과 소통하는 무대를 만들고 있다. 꼭 콘서트에서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정동하는 최근 KBS2 ‘불후의 명곡 617회 – 1970’s 보물송을 찾아라 특집‘에 출연해 16번째 트로피를 거머쥐며 최다 우승 기록을 4년 만에 자체 경신했다. 정동하는 방송, 공연, 라디오,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팬들과의 활발한 음악적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정동하의 단독 콘서트 ‘PLAYLIST’ 티켓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