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모닝커피가 ‘악녀로살라신다’ OST로 아련 감성을 선사한다.


오는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모닝커피가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널 사랑한 만큼’이 발매된다.

‘널 사랑한 만큼’은 사랑이 지난 후 허전하고 끝없이 그리운 마음을 그린 발라드곡이다. 이번 곡은 수많은 아티스트의 앨범과 OST 작업에 참여해 온 작사가 전누리와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이한의 협업을 통해 이뤄졌으며, 모닝커피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 표현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OST로 만들어졌다.

가창에 참여한 모닝커피는 ‘음색 요정’ 수식어에 걸맞은 독보적인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진한 이별 후유증을 완벽히 그려내며 깊은 여운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모닝커피는 지난 2017년 첫 싱글 ‘벚꽃이 거리를 가득 채워’로 가요계 첫발을 디딘 후, 꾸준한 앨범 발표는 물론,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하며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입증하고 있다.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는 어느 날 갑자기 소설 속 세계로 빙의한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 김다정과 그의 앞에 나타난 의외의 인물들의 이야기. 세련미 넘치는 그림체와 탄탄한 스토리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모닝커피가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널 사랑한 만큼’은 오는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