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인피니트 컴퍼니
사진제공=인피니트 컴퍼니
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더 강렬해진 카리스마로 올여름 가요계를 접수한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26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피니트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13egin)'의 타이틀곡 '뉴 이모션스(New Emotions)'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화려한 폭죽 아래 화면을 내려다보는 리더 김성규의 모습과 함께 시작됐다. 이어 올 화이트 의상을 착용한 멤버들의 환상적인 클로즈업 샷이 연달아 등장한다.

선글라스를 내린 엘의 깊은 눈빛과 어둠 속을 걷는 이성열, 플래시를 비추는 장동우, 화려한 댄스를 선보이는 남우현과 묘한 표정으로 화면을 바라보는 이성종, 활시위를 겨누는 김성규의 모습까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무르익은 성숙미를 장착하고 돌아온 인피니트 멤버들이 화면을 뚫을 듯한 강렬한 카리스마로 또 한 번 역대급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이번 티저를 통해 신곡 '뉴 이모션스'의 음원 일부가 최초로 공개됐다. 고막을 압도하는 감각적인 비트에 인피니트의 독보적인 포스가 어우러진 티저 영상은 뮤직비디오 본편과 더불어 얼마 남지 않은 완전체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인피니트의 신곡 '뉴 이모션스'는 인트로부터 흥미롭고 중독되는 인스트가 귀를 사로잡는 곡으로, 독특한 진행과 프로덕션이 돋보인다. 멤버들의 6인 6색 풍성한 보컬과 코드 프로그레션이 묵직하게 어우러진 빈틈없는 소리 표현이 매력적이다.

이번 신곡은 작곡가 겸 프로듀서 라이언 전(Ryan Jhun)의 작품이다. '레전드' 인피니트와 '히트 메이커' 라이언 전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 낼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약 5년 만에 여섯 멤버 완전체로 가요계에 화려하게 귀환하는 인피니트가 새 앨범을 통해 어떤 색다른 음악과 무대를 선보이며 'K팝 레전드'의 존재감을 증명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인피니트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COMEBACK AGAIN)'은 8월 19~20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펼쳐진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