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2억 9천' 방송 화면.
사진=tvN '2억 9천' 방송 화면.
유현철이 연인 김슬기(옥순)에게 거짓말을 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tvN 예능 ‘2억 9천 :결혼전쟁’에서는 ‘전쟁 같은 사랑’의 하위 세 커플인 유현철, 김슬기, 성치현, 김해리, 김진우, 이승연 커플의 두 번째 데스매치 ‘사랑의 이면’ 게임이 펼쳐졌다.

이날 사랑의 이면 게임에서 3라운드까지 진행한 결과 꼴찌는 유현철, 김슬기 커플이었다. “45개의 정육면체 중 1위는 17개, 3위는 15개다. 데스매치에서 생존한 커플은 성치현, 김해리 커플이다”라는 안내문이 나온 것.

유현철은 “내가 1등을 못할 거라고 생각하니까 포기하고 싶었다”라고 토로했고, 김슬기는 “유현철이 못한다고 한 적이 처음”이라며 절망했다.

김슬기는 쉽게 잠들지 못한 채 핸드폰만을 들여다 봤다. 핸드폰 속에는 김슬기의 아들이 웃고 있었다. 김슬기는 “애기가 너무 보고 싶다. 합숙 때문에 못 본 지 며칠 되지 않았냐. 그래서 애기가 보고 싶다”며 “아이를 보면 없던 힘도 생긴다. 쉽게 포기하고 싶지 않다”라며 고백했다. 이후 4~5라운드를 거친 김슬기와 유현철 커플은 살아남았다.

유현철은 CCTV미션에서 여자친구가 아닌 다른 여성 출연자를 보고 이상형으로 느낀 적이 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유현철은 “나는 정말 단순하다. 겉으로 보이는 매력이 중요하다. 나는 김해리다. 내가 인스타그램 릴스 많이 본 사람이 김해리였다”라고 말했다.

이를 본 김슬기는 "나한테 릴스 안 봤다고 하더니?"라면서 기막혀 했고, 유현철은 “내가 운동을 가르치다 보니까 몸을 관리하는 사람에게 매력을 느꼈다”라며 변명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