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
(사진=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나인아이(NINE.i)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컴백 열기를 높였다.

19일 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나인아이의 새 앨범 컴백을 알리는 콘셉트 포토를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나인아이는 거리를 배경으로 강렬한 비주얼과 카리스마 넘치는 자유분방한 매력을 뿜어냈다.


멤버들은 각자 다른 무드의 아이템을 믹스 매치해 독보적인 힙한 감성을 드러냈다. 반과 주형, 민준은 확 달라진 헤어 컬러와 대조되는 라이더 사이버 펑크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베리는 핑크색 헤어와 후드티로 눈에 띄는 스포티한 매력을 보여줬고, 서원과 이든은 퓨처리즘 스타일의 재킷 컬러와 잘 매치되는 헤어 스타일링으로 세련미 넘치는 매력을 선사했다. 이어 지호와 태훈, 제원은 시크함을 뽐내며 캐주얼 하면서도 사이버 펑키한 느낌을 물씬 살렸다.


나인아이의 컴백은 두 번째 미니앨범 ‘I (Part. 1)’ 이후 9개월 만이다. 나인아이는 기존의 아이돌 그룹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독보적인 세계관과 감각적인 스타일의 ‘나인아이 팝’ 장르의 음악으로 색다른 알고리즘 탄생을 알렸다.

나인아이는 이번 미니 3집 ‘뉴 마인드(NEW MIND)’를 통해 새로운 매력과 성장을 보여줄 것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과연 나인아이가 어떤 스토리텔링을 녹인 음악과 업그레이드된 기량으로 탄탄한 음악적 서사를 쌓아갈지 이목이 쏠린다.

한편, 나인아이의 새 앨범 ‘뉴 마인드’는 오는 8월 3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