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플레이)
(사진=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4가 시원한 여름 컨셉의 포스터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 시즌마다 토요일 밤 대한민국의 웃음을 책임졌던 14명의 크루들이 ‘SNL 코리아’ 시즌 4를 통해 여름의 한복판 또 한 번 트렌드를 이끈다.

시즌 최초로 여름에 공개되는 이번 ‘SNL 코리아’ 시즌 4의 포스터는 휴양지를 떠오르게 하는 시원한 푸른 배경 속에 각자의 청량함을 뽐내는 크루들의 모습들이 흥미를 자극한다.

지난 시즌 매회가 공개될 때마다 각종 화제성 지표에서 1위에 오르며 수식어가 필요 없는 MZ들의 트렌드 백서로 자리매김한 ‘SNL 코리아’는 이번 시즌 4에서 계절을 바꿔 더 과감하고 신선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시즌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화제를 불러모았던 크루들과 호스트들의 활약에 버금가는 시즌 4의 특급 호스트들이 보여줄 가식 제로의 과감한 모습을 기대케 한다.


이어 1회에는 배우 정우가 호스트로 시즌의 문을 연다. 최근 드라마 ‘기적의 형제’로 대중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정우는 ‘SNL 코리아’ 시즌 4를 통해 생애 최초 코미디 쇼에 도전한다.


또한, 할리우드에서 온 특급 게스트들도 기다리고 있다. ‘주기자가 간다 -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편에서는 7월 12일 국내 개봉하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의 주연배우 사이먼 페그, 헤일리 앳웰이 주기자 주현영, 맑기자 김아영과 만나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역대급 인터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4는 오는 15일 (토) 오후 8시에 첫 공개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