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배우 차예련이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는다.

30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차예련, 류수영, 박탐희, 이찬원의 메뉴 개발 대결이 이어진다. 그중 '한식천재 차장금' 차예련은 지난 방송에 이어 드라마 ‘행복배틀’에 함께 출연하며 절친이 된 진서연과 유쾌한 시간을 보낸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차예련의 집에는 커다란 택배 박스가 도착한다. 아이스박스에는 ‘<편스토랑> 차장금 앞으로 킹 증정!’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 차예련은 킹태곤으로 불리는 이태곤임을 바로 눈치챘다. ‘편스토랑’을 통해 친분을 쌓은 이태곤이 요리 좋아하는 차예련을 위해 직접 잡은 귀한 해산물들을 보낸 것.

고마움에 바로 전화를 건 차예련. 오랜만에 반가운 대화를 나누던 차예련은 이태곤에게 옆에 같이 있던 진서연을 소개하며, 진서연에게 전화기를 넘겼다.

카리스마 이태곤과 센 언니의 상징 진서연. 역대급 센 캐릭터들의 뜻밖의 만남이 성사되자 ‘편스토랑’ 식구들은 두 사람의 대화에 귀를 기울였다. 이때 진서연이 대뜸 “안녕하세요. 물고기 삼촌! 감사해요!”라고 발랄하게 외쳤다. 상상 초월 호칭에 당황한 차예련. 알고 보니 진서연은 차예련과 통화하는 사람이 배우 이태곤인 줄은 꿈에도 모르고 낚시하는 지인인 줄 알았던 것.

웃음이 빵 터진 차예련은 즉석에서 영상통화를 걸었다. 화면 속 ‘물고기 삼촌’의 정체를 안 진서연은 깜짝 놀라며, 전화기를 향해 90도로 인사했다. 이후 진서연이 보인 의외의 반응에 차예련과 이태곤은 물론 ‘편스토랑’ 식구들도 포복절도했다고.

'편스토랑'은 오는 30일 방송된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