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슈화, 알렉산더 맥퀸 화보 공개](https://img.hankyung.com/photo/202306/BF.33814006.1.jpg)
![(여자)아이들 슈화, 알렉산더 맥퀸 화보 공개](https://img.hankyung.com/photo/202306/BF.33814008.1.jpg)
바이커 브라톱 프린트가 돋보이는 티셔츠와 지퍼 디테일의 하이 웨이스트 팬츠를 입고 소파에 앉아 과감한 포즈를 취한 컷에서는 사이키델릭 핑크 컬러의 ‘주얼 호보 미니 백’으로 포인트를 더하는가 하면, 솔라라이즈드 오키드 모티프 프린트의 자카드 슬리브리스 드레스에는 블랙 주얼 호보백과 주얼 호보 미니 백을 겹쳐 스타일링해 독특한 무드를 배가시켰다.
뿐만 아니라, 벽에 살짝 기대어 카메라를 응시하며 슈화만의 몽환적인 눈빛이 느껴지는 컷에서는 측면 슬래쉬 디테일이 돋보이는 데님 드레스와 블랙 주얼 호보 백을 숄더백으로 매치해 룩에 완성도를 높였다.
멀티 컬러 트위드 소재가 돋보이는 하이브리드 바이커 재킷과 스커트 셋업을 착용하고 머리를 흩날리는 컷에서도 슈화만이 그려낼 수 있는 독보적인 무드를 느낄 수 있었다.
또한, 슈화가 착용한 알렉산더 맥퀸 2023 가을/겨울 프리 컬렉션은 테일러링을 통해 컷, 비율, 실루엣에 중점을 두고 아름다움과 힘을 탐구하는 컬렉션으로 그녀의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한편, 알렉산더 맥퀸과 슈화가 함께한 데이즈드 코리아 화보는 데이즈드 코리아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