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2' /사진제공=MBC
'태계일주2' /사진제공=MBC
이장우가 조혜원과의 열애 사실을 고백한 가운데, 기안84가 현지에서 초대받은 인도 결혼식에서 미모의 여인과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토크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한껏 상기된 표정의 기안84와 멀리서 그런 형을 지켜보는 덱스의 모습이 눈길을 모으는 가운데, 이들에게 어떤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늘(2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이하 '태계일주2')에서는 기안84와 덱스가 생애 처음으로 인도 결혼식에 참석한 모습이 공개된다.

기안84는 ‘아르띠 뿌자’에서 만난 현지 부부로부터 인도 결혼식 청첩장을 받았다. 인도 바라나시에 도착했을 때 거리를 채운 화려한 웨딩 파티 행렬에 눈을 떼지 못했던 기안84는 동생 덱스와 함께 설레는 마음으로 결혼식으로 향한다. 기안84와 덱스는 결혼식장 입구에서부터 휘황찬란한 분위기와 클럽을 방불케 하는 음악까지, 색다른 인도 결혼 문화에 놀라워한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안84가 미모의 여인과 단둘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모은다. 여인은 기안84에게 다가와 인사를 하며 낯선 공간에서 어색해 하는 그를 무장해제 시킨다고. 기안84는 ‘소통왕’ 답게 여인과 다채로운 토크를 펼친다. 초롱초롱한 눈빛과 붉게 상기된 기안84의 두 뺨은 무르익은 현장의 분위기를 예상케 한다.

형을 따라 낯선 결혼식장에 함께 온 덱스는 멀리서 기안84와 여인의 모습을 바라보며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인도 결혼식의 모습은 과연 어떨지, 또 기안84와 덱스에게 어떤 흥미진진한 일들이 벌어질지 기대를 모은다.

생애 처음으로 인도 결혼식장에 하객으로 참석한 기안8와 덱스의 모습은 이날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태계일주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